인터넷 접수(재등록)
-
-
STEP 1
로그인(회원가입 후)
-
-
-
STEP 2
나의수강현황의
수강이력현황 클릭
-
-
-
STEP 3
재등록하고자 하는
강좌 선택
-
-
-
STEP 4
강좌명 우측
"접수하기" 버튼선택
-
-
-
STEP 5
수강신청
-
-
-
STEP 6
신용/체크카드 결제
-
-
-
STEP 7
등록완료
-
-
-
STEP 8
시설이용
-
접수방법 및 일정
구분 | 접수기간 | 접수방법 |
---|---|---|
기존회원 재등록 | 해당월 공지일 | 온라인, 센터 내 키오스크, 현장방문 |
신규회원 접수, 등록 (기존회원 재등록 이후 잔여자리에 대해서 접수) |
해당월 공지일 (신규등록 시작일 07시부터 ~ 마지막일 21시까지) |
온라인, 현장방문 * 장애인 및 유공자 등 할인사유가 있는 분은 방문접수 (65세 이상 할인, 가임기 여성 할인, 패키지 할인은 온라인도 가능) |
- 만 6세의 경우 온라인 등록은 불가능하며, 센터 방문 접수만 가능합니다. 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※ 신청하신 프로그램은 반변경 및 타인(가족포함) 양도는 불가능하며, 온라인 신청 시 반드시 강습 하는 회원으로 등록해주시기 바랍니다..
- 교육기간
- 매월1일 ~말일(월단위 강습)
- 할인감면 유의사항
- 모든 프로그램가능 (할인대상자의 경우에는 할인증빙서류 및 할인 카드 제출)
- 반변경/연기
- 연기는 신청한 날부터 인정되며, 방문신청만 가능합니다.(수업 시작 후 15일 이내, 1회만 1달 연기가능)
- 취소/환불
- 결제 시 사용한 카드를 가지고 방문하여 취소 / 환불
- 취소/환불 정산
- -강습개시월 전 : 납부 금액의 10% 공제 후 환불
-강습개시월 후 : 납부 금액의 10% 공제+환불신청 일자로 일할계산 후 환불