장애인 프로그램 접수안내
-
-
Step 01
센터방문
- 등록기간에 센터방문
(센터에서 운영중인 프로그램 이용 상담이 필요하므로 반드시 센터를 방문해 주시기 바랍니다.)
-
-
-
Step 02
안내
- 1층 안내데스크에서 장애인등록에 관한 문의를 하시면 상담을 진행해 드립니다.
-
-
-
Step 03
상담 및 기록
- 장애유형과 활동 등에 대한 상담을 받고, 상담지 기록을 합니다. 회원은 궁금한 사항이나 이용에 대한 문의를 하실 수 있습니다.
-
-
-
Step 04
프로그램 등록
- 1층 안내데스크에서 수강료를 카드납부하시고 프로그램 이용 시 필요한 수강증을 발급해 드립니다.
-
-
-
Step 05
프로그램 이용
- 매월 1일부터 월단위로 프로그램 이용이 가능합니다.
-
※ 센터방문시 복지카드 소지 및 보호자 동반 필수
※ 상담 일정은 전화로 미리 예약 바랍니다(☎ 051-203-7780 내선 1번/안내데스크)
비장애인 프로그램 접수안내
-
-
Step 01
센터방문 / 홈페이지 접수
- 등록기간에 센터방문접수 / 홈페이지 접수
(본인 확인이 가능한 증빙서류 지참)
-
-
-
Step 02
안내
- 1층 안내데스크에서 프로그램 등록을 문의 하시면 프로그램 안내와 양식을 교부해드립니다.
-
-
-
Step 03
프로그램 신청
- 교부받은 프로그램신청서의 약관을 확인하시고 작성하시어 제출합니다.
-
-
-
Step 04
프로그램 등록
- 수강료를 카드납부하시고 프로그램 이용시 필요한 회원증을 발급해 드립니다(온라인 접수는 수업당일)
-
-
-
Step 05
프로그램 이용
- 매월 1일부터 월단위로 프로그램 이용이 가능합니다.
-
※ 프로그램 등록 시 인터넷 최초 등록의 회원은 본인확인 가능한 증빙서류 지참 후 안내데스크에서 회원카드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