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
- 고객맞춤형 프로그램 개발 운영
- 비장애인, 장애인 모두 상담을 통해 운동 프로그램 적용, 신규프로그램 개발, 방학특강반 운영 강화
-
- 프로그램 지도강사의 능력 및 인성 강화
- 강사채용 투명성 확보, 강사평가시스템 다양화, 강사의 친절교육 강화
-
- 시설물의 효율적인 관리체계 정착 및 안전관리 강화
- 규칙적이고 계획적인 점검·정비, 안전사고 방지를 위한 위험요소 제거
-
- 세밀한 시설물 환경관리로 상시 쾌적한 센터 유지
- 고객 집중 이용시설에 대한 집중관리, 환경관리 사각지역의 주기적인 관리 강화
-
- 녹색성장과 연계한 에너지 절약
- 경관조명 격등제 및 소등 상시화, 냉·난방 권장온도 준수, 적정수압 유지 및 누수 방지
-
- 명품 체육시설로의 도약을 위한 다양한 시책 추진
- 회원 불만사항 및 요구사항에 대한 적극적인 수용대처, 친절서비스 생활화, 자동화시스템에 따른 편리함